2010년 3월 1일 월요일

jorpn1234의 트위터 - 2010년 02월 28일

profile_image 앍 잠이 안와서 아빠아이폰 갖고 트윗중~ @soundtooth @simpler_life @adllesong 이분들 팔로요 ㄸㄸ (디귿 네번침)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- 0:16 #
profile_image @Addixted 그 가면 웃기네요, 어느 애니메이션에 나왓나요? - 0:18 #
profile_image @adellesong @simpler_life @soundtooth @krisjoo 오우 노노노! 잠이안오고 잠이안오니 오늘만무료 찾네요 ㄷ - 0:20 #
profile_image 헐....... 그런 사이즈 인형이실존하나요 ㄸㄸ RT @Addixted: @jorpn1234 가면 아닙니다! 인형이예요. :-) 에버랜드 늑대 인형 - 0:23 #
profile_image @swordman99 생각해보니 닉네임 한번 웃기네요 ㅋㅋㅋ 진짜 '칼' 관련 일 하시나요?? - 0:25 #
profile_image @Addixted 아뇨ㅜㅜ 중학교 입학식 3월 2일 하는데 ㅜㅜ 잠이 안와서 지금까지 눈은 말똥말똥 아이폰으로.... ㅜㅜ - 0:32 #
profile_image 굿나잇~ 잠자려고 노력중.... - 0:34 #
profile_image @Addixted 아빠 아이폰이라 ㄸ 전 쇼옴니아 사서 와이브로 쓰려구요->넥원 지르려고 돈 모으는중+_+! 그래도 아이폰 프로그램 만들어요 ㅋㅋ - 0:36 #
profile_image @Addixted T.T 약정 제가 요금 다내야해설 - 11:16 #
profile_image 헐뀌 ㅋㅋㅋㅋ RT @geodaran: 언팔의 재미가 상당하군요. ^^ RT @fmoulous: @geodaran 내말 다 십어버리는사람들은 걍 언팔 하고 싶어집니다. 그럴거면 왜 follow했어? - 14:20 #
profile_image RT @geodaran: 다행히 저는 무팔하고 있네요. ㅋㅋ 근데 이 분 좀 심한데요. 삼성트위터 리트윗 전문 트위터인데요. RT @latesummer: @geodaran 아마 @realmithrajin 이분? - 14:22 #
profile_image @BJ_Jung 있으면 짱 무섭죠 ㅋㅋㅋㅋㅋ - 15:30 #
profile_image @simpler_life 노 바이러스면 한번 봐볼까요?뭔데요? - 15:42 #
profile_image RT @simpler_life: RT @JeonJuliana: RT 자연이 화가 많이 났군요. @25sy: 28일 오전(현지시간) 파키스탄 북부에서 규모 6.2의 강진이 발생했다고 파키스탄 당국이 밝혔다. 아.... 왜 이래... - 15:43 #
profile_image @simpler_life 뭔데요? 야한거면 안봐야지 - 16:6 #
profile_image ㅋㅋㅋㅋㅋ 저도 글케해야 좋아욬ㅋㅋㅋㅋ RT @simpler_life: 뭔가.. 어쩐지...:) RT @Cali_Tera: 역시 트윗은 폰으로 해야 제맛~ 컴트는 먼가 답답해..집에가서 폰으로 해야쥐~ㅋㅋ - 16:7 #
profile_image #xTunes @adellesong @simpler_life @soundtooth @krisjoo 점심은 면라면라. 먹었습니다 여러분은? - 16:10 #
profile_image _ 동지네요 ㅋㅋㅋㅋㅋㅋ쿸 RT @AdelleSong : @jorpn1234 @simpler_life @soundtooth @krisjoo 저도 면!! 해물볶음면! - 21:16 #
profile_image 전 안X탕면 먹었어요 _ RT @Krisjoo : @AdelleSong @jorpn1234 @simpler_life @soundtooth 전 오징어 짬뽕면!!!! - 21:17 #
profile_image 오오 감사합니다 탕슉 먹으러가야지RT @swordman99 : @jorpn1234 아~ 어제 접속을 못해서. 그 식당은 삼각지 전쟁기념관 옆 중국집 명화관입니다. 탕수육과 짬뽕이 맛있어요. 닉은 예전 게임하던 시절 쓰던 바람검객이란 아이디 때문에... - 21:18 #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